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기독교 졸업 축하 문구와 졸업 축하 문자 메시지 및 졸업생을 위한 성경구절

반응형

유치원, 초, 중, 고등학교 졸업은 소정에 과정을 이수하고 상급학교진학을 위해 준비하는 과정이고 대학의 졸업은 사회로 진출하는 청년들이 마지막 관문이기도 합니다. 때론 피치 못할 사정으로 졸업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고 스스로 학업을 포기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졸업장을 받는 것 만으로 충분히 축하받을 만한 일입니다. 

 

많은 기독교 가정에서 졸업을 앞둔 기독 학생들의 앞날에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몸과 생각이 자라는 것 처럼 신앙과 믿음도 자라나길 바랍니다. 하지만 실상은 상급 학교로 진학할수록 교회와 멀어지는 학생들이 많이 생겨 난다고 합니다. 몸이 자라는 동안 신앙과 믿음 자라지 않아 세상과 만남이 많아질수록 세상의 재미와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세상 빠져서 무엇이 옮고 그름을 알지도 못 한 체 세상에 물들어 가면 어느 뜻 자신이 교회와 신앙생활에서 떠나 있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사회로 나가는 기독교인들은 더 많은 세상의 유혹과 시험 있습니다. 세상은 우리 기독교인들을 아주 무섭게 때론 아주 달콤하게 우리의 마음을 흔들어 놓습니다. 세상으로 부터 마음과 생각을 지켜 마음과 생각이 주님을 바라보시길 바람니다. 세상일의 결정과 선택의 순간에 성경 말씀을 기준으로 판단하고 분별할 수 있게끔 성령님의 도우심을 간구하시길 바랍니다. 또 다른 시작을 향해 출발하는 모든 졸업생들을 위한 졸업에 관한 성경구절, 졸업생을 위한 성결구절을 정리하였습니다. 세상을 사는 기독교인들은 뱀처럼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하여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며, 말씀을 붙들고 세상에서 승리하는 기독교인이 되길 기도합니다.

 

졸업7

 

기독교 졸업 축하문구와 졸업 축하 문자 메시지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새롭게 시작하는 당신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펼쳐질 앞날에 축복 가득하기를 바람니다.

 

졸업 축하해 그동안 수고 했어 새로 시작하는 길은 꽃길만 가득하길 바래 희망찬 미래는 하나님과 꼬 함께 해.

 

또 다른 출발, 졸업을 축하해 인생에서 가장 설레는 새로운 시작이 기다리고 있네요 그 길은 예수님과 손잡고 꼬 함께 가세요.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졸업을 축하합니다. 멋진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 이 모든 일에 하나님의 선한신 뜻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 달려갈 길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수고 했어 걸어온 모든 시간 구소 했고 앞으로 가는 모든 길이 꽃길이길 응원할께

 

새로운 시작 꽃길만 걷자 걸어온 모든 시간을 좋은 에너지로!! 앞으로의 꿈을 위한 소중한 추억으로!!!

 

졸업6

 

너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새오운 꿈을 향한 멋진 첫 걸음!! 걸음마다 인도하실 그분 손 꼭잡고 앞으로!!

 

빛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보석처럼 빛날 앞으로의 시간을 함께 응원합니다.!!!

 

당신의 졸업을 축하 합니다.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를 나의 높은 곳으로 다니게 하시리로다. 하박국 3장 19절

 

졸업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너희에게는 심지어 머리털까지도 다 세신바 되었나니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더 귀하니라. 누가복음 12: 7절

 

졸업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시편37편 5절

 

수고 했어요 새로운 시작에도 주님 손 꼭 잡고 화이팅.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시편 37편 5절

 

졸업을 축하해 난 항상 너를 응원해. 내가 항상 주와 함께 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아니다. 

 

오늘도 내일도 난 네편이야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아 하시니라.

 

새로운 시작에 두려움도 있지만 괜찮아, 다 잘될꺼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가 여전히 찬송하리오다.  시편 42편 5절

 

졸업5

 

졸업 관한 성경주절 및 졸업생을 위한  좋은 성결구절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주의 의로운 규례들을 지키기로 맹세하고 굳게 정하였나이다. - 시편 119편 105~106편 -

 

여호와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주를 높이고 주의 이름을 찬송하오리니 주는 기사를 옛적에 정하신 뜻대로 성실함과 진실함으로 행하셨음이라. - 이사야 25장 1절 -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하게하며 네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 이사야 58장 11절 -

 

나를 강한 원수와 미워하는 자에게서 건지셨음이여 그들은 나보다 힘이 세기 때문이로다 그들이 나의 재앙의 날에 내게 이르렀으나 여호와께서 나의 의지가 되셨도다 나를 넓은 곳으로 인도하시고 나를 기뻐하시므로 나를 구원하셨도다 - 잠언 18장 17~19절 -

 

나의 조상들의 하나님이여 주께서 이제 내게 지혜와 능력을 주시고 우리가 주께 구한 것을 내게 알게 하셨사오니 내가 주께 감사하고 주를 찬양하나이다 곧 주께서 왕의 그 일을 내게 보이셨나이다 하니라 - 다니엘 2장 23절 -

 

여호와께 감사하고 그의 이름을 불러 아뢰며 그가 하는 일을 만민 중에 알게 할지어다 - 시편 105편 1절 -

 

이 날은 여호와께서 정하신 것이라 이날에 우리가 즐거워하고 기뻐하리로다.여호와여 구하옵나니 이제 구원하소서 여호와여 우리가 구하옵나니 이제 형통하게 하소서. - 시편 118편 24~25절 -

 

졸업4

 

솔로몬의 잠언이라 지혜로운 아들은 아비를 기쁘게 하거니와 미련한 아들은 어미의 근심이니라. - 잠언 10장 1절 -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 빌립보서 4장 4절 -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나니 이는 시련을 견디어 낸 자가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이기 때문이라. - 야고보서 1장 12절 -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 - 빌립보서 2장 14~15절 -

 

사람의 선물은 그의 길을 넓게 하며 또 존귀한 자 앞으로 그를 인도하느니라 - 잠언 18장 16절 -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 빌립보서 3장 13~14 절 -

 

그의 거룩한 이름을 자랑하라 여호와를 구하는 자들은 마음이 즐거울지로다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 그의 얼굴을 항상 구할지어다 - 시편 105편 4절 -

 

졸업3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 예레미야 29장 11절 - 

 

너희는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 앞에서 떨지 말라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 그가 너와 함께 가시며 결코 너를 떠나지 아니하시며 버리지 아니하실 것임이라 하고 - 신명기 31장 6절 -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 마가복음 12장 30절 -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화 함께하느니라 하시니라. - 여호수아 1장 9절 -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장 13절 -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 이사야 43장 19절 -

 

여호와께서 명령하사 네 장고와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내리시고 네 하나님 여호와께 네게 주시는 땅에서 네게 복을 주실 것이며. - 신명기 28장 8절 -

 

졸업2

 

내가 너화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키며 너를 이끌어 이 땅으로 돌아오게 할지라. 내가 네게 허락한 것을 다 이루기까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 창세기 28장 15절 -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 이사야 41장 10절 -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오다. - 시편 126편 5~6절 -

 

오직 강하고 극히 담대하여 나의 종 모세가 네게 명령한 그 율법을 다 지켜 행하고 우로나 좌로아 치우치지 말라 그리하면 어디로 가든지 형통하리니. - 여호수아 1장 7절 -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가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 잠언 3장 5~6절 -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게획이 있어도 오직 여호와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 - 잠언 19장 21절 -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 로마서 8장 28장 -

 

2023.01.07 -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 기독교 설날 축복 성경구절 말씀 및 설날 문자 성경 구절

 

기독교 설날 축복 성경구절 말씀 및 설날 문자 성경 구절

설날은 우리나라의 고유 세시풍속입니다. 한 해가 시작되는 첫날을 설이라 하며 멀리서 객지 생활을 하는 자녀들이 새해를 맞아 부모님이 계시는 고향을 찾아 세배를 드리며 부모님의 한해 건

ychy0907.tistory.com

 

2022.11.19 -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 감사 성경 말씀 구절과 추수 감사절 성경 말씀 구절

 

감사 성경 말씀 구절과 추수 감사절 성경 말씀 구절

감사는 기독교인의 가장 기본이라 생각이 듭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보잘것 없고 죄로 가득한 죄인인 우리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서 가진 모욕과 고통을 받으셔서 우

ychy0907.tistory.com

 

2022.01.07 -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 기독교 생일 축하 인사말 생일 성경 구절 메시지와 생일 축복 성경 말씀

 

기독교 생일 축하 인사말 생일 성경 구절 메시지와 생일 축복 성경 말씀

이 땅에 때어 난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계획 안에서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은 실수가 없는 분 이시기 때문에 어느 누구 하나 우연히 태어난 사람은 없습니다. 우리 모두

ychy090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