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기독교 설날 축복 성경구절 말씀 및 설날 문자 성경 구절

반응형

설날은 우리나라의 고유 세시풍속입니다. 한 해가 시작되는 첫날을 설이라 하며 멀리서 객지 생활을 하는 자녀들이 새해를 맞아 부모님이 계시는 고향을 찾아  세배를 드리며 부모님의 한해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며 가족들과 모여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새해에 빠지지 않는 것이 덕담으로 좋은 말과 한해의 복을 기원하는  말입니다. 기도교인들도 좋은 덕담을 나누기도 합니다. 세상의 덕담도 좋지만 성경에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축복에 관한 구절을 나누는 것이 더 뜻 깊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성경 구절을 정리하였습니다. 설날에 나누면 좋은 축복의 성경구절 말씀과 설날 문자로 나눌 수 있는 축복의 성경구절입니다. 참고하시어 친척, 가족, 교회 분들, 친구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하며 축복의 성경구절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이번 설에도 많은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즐거움 설을 보내시기 바랍니다.뜻깊을

 

설날성경2

 

설날에 축복 성결 말씀 구절, 설날 문자 성경 구절 말씀

▶ 이제 청하건대 종의 집에 복을 주사 주 앞에 영원히 있게 하옵소서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였사오니 주의 종의 집에 여원희 복을 받게 하옵소서 하니라. - 사무엘하 7장 29절 -

 

▶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햐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 그들은 이같이 내 이름으로 이스라엘 자손에게 축복할지니 내가 그들에게 복을 주리라 - 민수기 6장 24~27절 -

 

▶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 예레미야 17장 7절 -  

▶ 그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시며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사 구원하시로다. - 시편 145편 19장

 

▶ 여호와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생각은 대대에 이르리로다. - 시편 33편 11장 -

 

설날성경1

 

▶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하다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 신명기 6장 5절 -

 

▶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에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 빌립보서 4장 6~7절 -

 

▶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 시편 37편 5절 -

 

▶ 우리의 눈이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바라보며 우리에게 은혜 베풀어 주시기를 기다리나이다. - 시편 123편 2장 -

 

▶ 형제들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너희 심령에 있을지어다 아멘. - 갈라디아서 6장 18절 -

 

설날성경4

 

▶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 예레미야 29장 11절 -

 

▶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굳건하게 서서 다시 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 - 갈라디아서 5장 1절 -

 

▶ 그러므로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이 염려할 것이요 한 날의 괴로움은 그날로 족하니라. - 마태복음 6장 34절 -

 

▶ 운동장에서 달음질하는 자들이 다 달릴지라도 오직 상을 받는 사람은 한 사람인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너희도 상을 받도록 이와 같이 달음질하라 이기기를 다투는 자마다 모든 일에 절제하나니 그들은 썩을 승리자의 관을 얻고자 하되 우리는 썩지 아니할 것을 얻고자 하노라 그러므로 나는 달음질하기를 향방 없는 것 같이 아니하고 싸우기를 허공을 치는 것 같이 아니하며 내가 내 몸을 쳐 복종하게 함은 내가 남에게 전파한 후에 자신이 도리어 버림을 당할까 두려워함이로다. - 고린도전서 9장 24~27절 -

 

설날성경6

 

▶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 로마서 8장 18절 -

 

▶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리로다 - 하박국 3장 18절 -

 

▶ 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 굳은 마음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 에스겔 36장 26절 -

 

▶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내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 아가서 2장 10절 -

 

▶ 나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 아모스 5장 4절 -

 

설날성경7

 

▶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 짐이라. 디모데전서 4장 5절 -

 

▶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청종하연 이 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이르리니 - 신명기 28장 2절 -

 

▶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 요한복음 13장 34절 -

 

▶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 이사야 43장 19절 -

 

▶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 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 - 히브리서 4장 16절 -

 

설날성경8

 

▶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뇨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 - 로마서 14장 17절 -

 

▶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 요한복은 15장 9절 -

 

▶ 다만 그들이 항상 이 같은 마음을 품어 나를 경외하며 내 모든 명령을 지켜서 그들과 그 자손이 영원히 복 받기를 원하노라.- 신명기 5장 29절 -

 

▶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요한삼서 1장 2절 -

 

▶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 요한복음 14장 27절 -

 

설날성경10

 

▶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하게 하며 네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 사 58장 11절 -

 

▶ 네 미약은 미약하였으나 네 자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 욥기 8장 7절 -

 

▶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화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 사 41장 10절 -

 

▶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 잠언 16장 3절 -

 

▶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힘을 주심이여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시리로다. - 시편 29장 11절 - 

 

설날성경13

 

다만 그들이 항상 이 같은 마음을 품어 나를 경외하며 내 모든 명령을 지켜서 그들과 그 자손이 영원히 복 받기를 원하노라. - 신명기 5장 29절 -

 

▶ 내게 구하라 내가 이방 나라를 네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 - 시편 2편 8절 -

 

설날성경14

 

2022.01.12 - [세상을 사는 크리스천] - 기독교 설날 인사말과 설 명절 인사 메시지 및 설 인사 문자

 

기독교 설날 인사말과 설 명절 인사 메시지 및 설 인사 문자

우리나라는 새해 인사를 양력 1월 1일, 그리고 음력 1월 1일인 설 명절날 한 번 더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해 새해 인사를 두 번 하는 격입니다. 현재에는 많은 분들이 새해 인사는 양력 1월 1일

ychy0907.tistory.com

 

2022.12.25 -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 새해 시작에 대한 성경 구절 및 신년 성경구절

 

새해 시작에 대한 성경 구절 및 신년 성경구절

지난 한 해는 하나님의 은혜로 감사하게 잘 보냈고 이제 새해를 맞이해야 합니다. 사람인지라 지난 한 해는 아쉬움, 속상함, 후회, 미련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움과 후회등의 감정들은 지난 한

ychy0907.tistory.com

 

2021.12.28 -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 기독교 새해 인사말과 새해 감사 메시지 및 기독교 새해 말씀 메시지

 

기독교 새해 인사말과 새해 감사 메시지 및 기독교 새해 말씀 메시지

새해가 되면 많은 세상 사람들은 해돋이를 보고 한 해의 건강과 소원을 비는 것이 한해의 첫 일입니다. 하지만 기독교인들은 송구영신 예배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맡는 경우가 대부분이

ychy090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