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기독교 설날 인사말과 설 명절 인사 메시지 및 설 인사 문자

반응형

우리나라는 새해 인사를 양력 1월 1일, 그리고 음력 1월 1일인 설 명절날 한 번 더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해 새해 인사를 두 번 하는 격입니다. 현재에는 많은 분들이 새해 인사는 양력 1월 1일 날 하며 음력 1월 1일은 설 연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라고 인사를 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민족의 명절인 설 떨어져 있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정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는 뜻이 담겨 있는 인사입니다. 기독교 설 명절 인사말과 설 명절 감사 인사 메시지를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어 친지 들과 지인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라고 마음을 담은 문자나 메시리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경 말씀 구절 새해 인사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12.28 - [일상생활 도움 이야기] - 기독교 새해 인사말과 새해 감사 메시지 및 기독교 새해 말씀 메시지

 

기독교 새해 인사말과 새해 감사 메시지 및 기독교 새해 말씀 메시지

새해가 되면 많은 세상 사람들은 해돋이를 보고 한 해의 건강과 소원을 비는 것이 한해의 첫 일입니다. 하지만 기독교인들은 송구영신 예배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맡는 경우가 대부분이

ychy0907.tistory.com

  

기독교 설 명절 인사 말, 설날 감사 인사 메시지, 설 인사 문자

 

설날 인사1

 

즐거운 명절 설날입니다. 명절 맞아 주님의 은혜로 함께 모인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십시오. 설 연휴만큼은 걱정 근심 잠시 잊고, 넉넉한 마음으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님의 은혜가 넘치는 연휴 보내세요

 

아직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음 것 만남을 할 수 없지만,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를 지키시는 주님께 감사드리며 주님이 넘쳐 부어 주신 은혜로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겁고 웃음 가득한 설 연휴 보내십시오.

코로나로 친척들을 마음껏 만날 수 없어서 아쉬움이 있는 설 연휴이지만,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과 삶을  지켜주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 주님과 함께 여유롭고 풍요롭고 행복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님의 사랑과 평안이 함께하는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주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설날 인사4

 

설 명절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성도님의 가정에 함께 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십시오.

 

올해도 성도님의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움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시작되는 새해에도 하나님의 동행하심과 은혜가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설날을 맞아 함께 모인 가족들과 행복하고 풍요로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록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있습니다. 설 연휴 하나님의 평안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 우리를 지키시고 보호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설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인사2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설 날입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올 한 해도 주님과 동행하는 한 해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를 도우시고 지키시고 능력 주시는 주님을 의지하며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 이루시는 한 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명절이 주는 넉넉함으로 마음 가득 행복한 설날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소망 이뤄지는 행복한  새해되시길 기원하며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 가족, 친척 분들과 웃음꽃 가득한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라며 새해에도 주님이 부어 주시는 복이 넘쳐흐르는 한 해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입니다. 가족 분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소원하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보내시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인사3

 

풍요롭고 넉넉한 설 명절 보내시고 새해에도 주님의 인도 하심과  사랑 속에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항상 형통한 한 해 보내어 소원하는 모든 일 주님 안에서 모두 이루시길 소망합니다.. 행복하고 복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주님의 인도 하심으로 모든 일이 형통하기를 바라며 가정과 사업장에 주님의 은혜가 넘쳐흐르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주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를 아낌없이 나누어주는 한 해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우리 가정을 지키시는 주님께 감사드리며 가족 간의 사랑이 넘치며 주님 주신 말씀 안에서 순종하며 사는 가정되어 하나님의 축복받는 한 해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설날 인사6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주님과 동행하는 한 해 되어 소원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십시오.

 

민족의 명절인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에는 항상 건강하길 축복합니다.  새해에는 주님께 받은 은혜로 모든 소망들이 이루어졌다는 간증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은혜가 있지만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이 주님 안에서 늘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사랑하는 가족 분들과 행복하게 보내세요.

 

힘찬 임인년!! 성령 안에서 평화와 기쁨 넘치는 한해되시길 소망하며 새해 복 많은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후 보내세요.

 

설날인사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