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사는 크리스찬

기독교 새해 인사말과 새해 감사 메시지 및 기독교 새해 말씀 메시지

반응형

새해가 되면 많은 세상 사람들은 해돋이를 보고 한 해의 건강과 소원을 비는 것이 한해의 첫 일입니다. 하지만 기독교인들은 송구영신 예배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맡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리고 새해의 시작과 한 해 교회의 표어가 되는 말씀 선포되기도 합니다. 각 교회에서 선포되는 성경 말씀을 기준 삼아 한해를 살아가는 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또는 지인분들과 새로운 해가 시작하는 새해 나누고 싶은 성경 말씀과 기독교 새해 인사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새해 기독교 인사말과 새해에 보내기 좋은 성경 말씀을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어 짧은 문자로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며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기독교 새해 인사말 , 새해 메세지 기독교 새해 말씀 메시지

새해 1

 

1. 나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아모스 5:4)

늘 감사드리며 주님을 전심으로 사랑하는 새해 되시길 기도합니다.

 

2.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디모데전서 4:5) 

말씀과 기도로 당신의 한 해가 시작되며 새로운 한해 주안에서 더욱 강건하여지기를 축복합니다.

 

3. 기도하지 않으면, 결과는 완전히 바뀝니다..

그러나 우리가 계속 기도할 때,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 가나타 날 것입니다. 새해 기도의 축복을 받으세요

 

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함께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시편 102:22)

곧 다시 모여 힘차게 주를 찬양하는 그날을 기다립니다.

 

5. HAPPY NEW YEAR, 보라 내가 새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이사야 43:19)

 

새해 2

 

6.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 하심을 반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브리스 4:16) 새해도 주님의 은혜가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7.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로마서 14:17) 

새해에도 하나님의 의와 평강과 희락이 가득한 한해보내길 소망합니다.

 

8.  챙겨주시는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주님 사랑과 복 많이 받으세요

 

9.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라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요한복음 15:9)

주님의 사랑이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10.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다만 그들이 항상 이 같은 마음을 품어 나를 경외하며 내 모든 명령을 지켜서 그들과 그 자손이 영원히 복 받기를 원하노라(신명기 5:29)

 

새해 3

 

11. 근하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족 모두가 주님 안에서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 되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1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법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요한삼서 1:2)

새해에 주님의 사랑과 축복 많이 받으세요.

 

13. 하나님과 동해하는 새해 되세요, Happy New Year!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이사야 43:19)

 

14.Happy New Year! My Peace I give to you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강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요한복음 14:27)

 

15. Happy New Year!  올해도 주님 주시는 평안 가득한 새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4

 

16.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 너의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가(빌립보서 4:6~7) 

새해에도 변함없이 함께 하시는 주님께 기도하며 파이팅 합시다.

 

17.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민수기 6:25)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18.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예레미야 17:7)

새해 주님과 함께 함이 최고의 선물입니다.

 

19. 그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시며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사 구원하시리로다(시편 145:19)

새해 주님이 주시는 복 많이 받으세요!!

 

20.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합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빌립보서 4:6)

새해 주님 사랑 많이 받으세요!! 주님과 함께하는 기쁘을 누리는 한 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5

 

21. 우리의 눈이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바라보며 우리에게 은혜 베풀어 주시기를 기다리나이다(시편 123:2)

새해 주님 사랑 많이 받으세요!! 늘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22.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힘을 주심이여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시리로다(시편 29: 11)

사랑 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새해 보내세요

 

23. 새해에도 주님의 평안이 넘치는 ,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한 해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24. 새해에도 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의 평안과 사랑이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기도 합니다.

 

새해 6

 

25. 새해에도 그리스도의 향가가 나는 사람으로,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이 듬뿍 피어나 한 해보내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26. 2022년에도 주님의 평안과 사랑이 함께 하는 기쁨이 넘치는 새해, 예수님의 평화가 늘 함께하는 한 해 보내기를 기도 합니다.

 

27. 코로나로 어렵고 힘든 지난해 여기가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주님의 더 크고 풍성하신 은혜와 축복이 넘치시길 두 손 모아 기도 합니다

 

28. 지난 한 해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우리에게 새로운 한 해를 허락하신 주님의 크신 계획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30. 새해에도 주님 안에서 계획하는 모든 일 이루시는 행복한 새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새해 7

 

31. 우리의 뜻 보다  크신 주님의 계획을 신뢰함으로 말씀 가운데 승리하는 새해되시길 기도합니다.

 

32. 새해에도 주임의 사랑과 평안이 넘치는 새해 되시길 소망하며, 계획하신 모든 일 이루시는 한해되시길 소망합니다.

 

33. 새해에는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아감으로 주님과 동행하는 축복의 한 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34.  새해에도 주님과 동행하며 모든 것 감사함으로 받고 감사함으로 넘치는 새해되시길 축복합니다.

 

35. 아무것도 알 수 없는 두려움도 있는 새해이지만 우리를 먼저 사랑하신, 우리보다 앞서 가시는 주님만 따라가는 한 해  되시길 기도합니다. 

   

 

 

2021.11.14 - [일상생활 도움 이야기] - 좋은 아침 인사말 인사 메시지와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인사 문구

 

좋은 아침 인사말 인사 메시지와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인사 문구

바쁜 아침 친구, 지인, 직장 동료, 동호회 회원등에게 통화는 할수 없지만 마음을 담아 오늘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수 있도록, 혹은 아침인사를 직접 말하거나 전화통화로 이야기하기는 조

ychy0907.tistory.com

2021.10.24 - [일상생활 도움 이야기] - 생일 축하 메시지 부모님 아내 남편 자녀 가족 생일 축하 메시지

 

생일 축하 메시지 부모님 아내 남편 자녀 가족 생일 축하 메시지

생일 축하 메시지 부모님, 아내, 남편, 자녀등 가족 생일 축하 메시지 생일날 받는 축하 메시지는 생일을 맞는 모든 사람들의 기분을 더 좋게 만듭니다. 친구, 회사 동료, 연인 등 여러 분류의 사

ychy090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