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도움 이야기

좋은 아침 인사말 인사 메시지와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인사 문구

반응형

 

바쁜 아침 친구, 지인, 직장 동료, 동호회 회원등에게 통화는 할수 없지만 마음을 담아 오늘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수 있도록, 혹은 아침인사를 직접 말하거나 전화통화로 이야기하기는 조금 쑥스럽고 망설여지는 분들은 지인들에게 아침 문자나 메시지로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보내면 좋은 아침 인사말, 아침 인사 문구와 아침 인사 메시지를 정리 하였습니다. 참고 하시어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아침 인사 말, 아침 인사 문구, 인사 메시지

- 어느 때처럼 맑은 하늘과 맑은 공기 그리고 상쾌한 기분이 따르는 아침!

그렇지만 오늘의 아침은 어제와 다른 아침이기에 어느 때보다 새롭게 느껴지기만 합니다. 

오늘 아침은 어제와 다른 새로운 아침이기에 어제 보다 활기찬 하루, 여느 때보다 행복한 하루로 시작하기 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좋은 음식을 먹고, 좋은 소식을 전해 듣고, 좋은 마무리로 마칠 수 있게... 이 아침을 좋은 마음으로 시작하여하기를 바랍니다.

 

-미소가 화사한 행복한 아침 맞이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하루 많은 것 너무 큰 것 욕심내지 말고 내게 주어진 하루만큼만 소중히 여기고 이쁘게 채워가는 오늘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내 소중한 분과 함께 이 아침을 열어 갈 수 있는 오늘도 감사랍니다. 고맙습니다... 차가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이 있어 감사함을 알게 하고, 희망이 있어 내일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고마운 인연에 늘 감사하고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기분 좋은 하루의 반은 기분 좋은 아침이 만드어 준데요 오늘은  아침 활기찬 마음으로 시작하여 멋진 하루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 행복 넘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침에 만나는 사람마다 활짝 웃어 주세요. 어느새 즐겁고 기분 좋은 자신과 만나게 됩니다.

 

-오늘도 여느때와 같은 아침이지만 웃다 보면 즐거워지고 즐거워지면 일도 잘 풀린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웃으며 시작하면 좋은 일만 생길 거예요.

 

-이 아침 당신의 미소에는 남들을 즐겁게 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의 미소로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늘 맞이하는 오늘이지만 오늘은 어제보다 더 행복하고 더 좋은  일들이 많은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은 내 안에 늘 머무른다고 합니다. 좋은 생각 아름다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 꽃처럼 웃고 새같이 노래하고 구름같이 자유로운 행복하고 즐거운 멋진 하루 보내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아침에는 미소 짓는 얼굴로! 낮에는 활기찬 열정으로! 저녁에는 편안한 마음으로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아침도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좋은 일 가득한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아침 햇살이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도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로 차곡차곡 쌓이는 기준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에게 새로운 하루의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웃음으로 하루를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도 당신의 하루가 온종일 기쁨과 즐거움과 행복으로 가득 찼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두 번은 없는 오늘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주어진 오늘 하루도 열심히,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도 감사란 하루, 행복이 넘치는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마음으로 시작하는 아침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날은 어제도 내일도 아니고 오늘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이란 따뜻한 사람을 찾아간다지요. 사랑이 가득하고 즐거움과 행복이 넘쳐나는 오늘이 되시길 바랍니다.

 

-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 오늘 당신의 삶이 향기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삶에 도움되는 긍정의 한줄 글귀 좋은 글귀

2021.02.07 - [일상생활 도움 이야기] - 좋은 글귀 긍정의 한줄 글귀 생각을 바꾸는 글귀

 

좋은 글귀 긍정의 한줄 글귀 생각을 바꾸는 글귀

좋은 글귀 긍정의 한 줄 글귀 생각을 바꾸는 글귀. 세상을 살다 보면 우리의 바람이나 선택과 상관없이 때론 고난과 역경이 찾아옵니다. 고난과 역경은 사회적 신분이 높고 낮음이나 물질의 많

ychy0907.tistory.com

 

반응형